본문 바로가기
포르투갈

[포르투갈] 포르투갈 남부 투어, 알가르브

by 호랑랑이 2024. 9. 16.

포르투갈을 여행하면 저는 이 지역들은 꼭 가보라고

총 3곳을 추천드려요

 

바로 포르투갈의 북쪽 도시인 포르투

포르투갈의 수도이자 중심인 리스본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져 있는 포르투갈 남부 알가르브

 

한국인들에게 포르투와 리스본은

많이 유명해졌지만 

아직은 덜 유명한 곳인

알가르브를 오늘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말그대로 휴양지에요

 

서양인들이 북적북적한 곳이기도 하죠ㅎㅎ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수도 있고

다양한 레저도 할수 있습니다.

 

저는 알가르브의 자연에 반했었어요.

보통 라고스라고 명칭하기도 해요

 

가장 유명한 사진은

바로 베나길 해안 동굴이에요

바로 이 사진입니다ㅎㅎ

 

사진만 봤을뿐인데 바로 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저는 포르투갈 남부는 개인적으로

투어를 권장해요~~

 

제가 알아본 포르투갈 남부 투어

소개해드릴게요

https://myrealt.rip/zfi94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피크닉도 할수 있고

포르투갈의 남부 명소를

싹다 둘러볼수 있어요!

 

왜 알가르브가

포르투갈의 보석이라고

불리우는지

이해하게 되실거예요ㅎㅎ

 

포르투갈 여행하실때

포르투갈의 보석을 보고 오시는건

어떨까요??

 

저는 꼭 포르투갈 남부 여행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겁고 안전한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