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르투갈

[포르투갈] 리스본에 갔으면 무조건 파두 공연은 봐야지!! (파두 공연 예약하는 방법)

by 호랑랑이 2024. 9. 16.

여러분 파두 공연을 아시나요??

 

파두 공연은 포르투갈의 전통 공연이에요.

 

포르투갈의 대항해 시대때

가족이나 연인이 바다로 떠나는데

그들을 기다리며 부르는 노래입니다.

우리나라 정서로 치면 한과 아픔이 있는 노래예요.

 

이런 파두 공연은 포르투갈 여행할때

한번쯤은 꼭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리스본에는 파두 공연을 전문적으로 하는 펍들이 많습니다.

그곳에 예약을 하고 가서 즐기는 방법이 있어요ㅎㅎ

 

저는 펍과 컨택하는게

귀찮아서 그냥 예약을 했습니다ㅋㅋㅋ

 

https://myrealt.rip/zgV82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위의 링크를 누르시면

파두 공연 예약을 할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하는게 편하더라고요ㅎㅎ

 

포트와인도 제공하니까

와인 마시면서 공연을 즐길수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포르투갈의 중심인 리스본에서

파두공연 보는건 어떠실까요??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