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르투갈

[포르투갈] 리스본 야경 투어 추천 (야경 명소까지)

by 호랑랑이 2024. 9. 16.

제가 리스본을 여행하면서

아쉬웠던 점은

야경을 제대로 보지 못했다는 것이었어요

 

혼자 유럽여행이 처음이고

여자라 밤늦게 돌아다녀도 되나라는

걱정이 너무 많았었거든요ㅠㅠ

 

괜히 무서워서 숙소에 일찍 들어가서 쉰 날들이 많았습니다.

 

근데, 운이 좋다고 해야할지 나쁘다고 해야할지...

 

제가 루프트한자라는 독일 국적기를 타고

출국해야하는데

직원들의 파업으로 결항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때는 아찔했었는데

마음을 가다듬고 시간이 더 생겼으니

 

내가 못했던 야경투어를 신청해서 다녀오자는 마음이

생겼어요

 

그래서 다녀오게 된 리스본 야경투어~~

https://myrealt.rip/zcJ65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위의 링크가 제가 다녀온 야경투어입니다ㅎㅎ

(참고로 내돈내산입니다)

 

우선 수많은 야경투어 중 제가 위의 투어를 선택한 이유는

가격이었어요ㅋㅋㅋㅋㅋ

(가격이 저렴했습니다)

 

그럼 리스본 야경 투어 후기 시작합니다.

 

시작은 카몽이스 광장에서 해요~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첨부할게 없네요ㅠㅠ

 

이 투어는 문학과 연관되어 있는 야경투어라

문학 위주로 많이 설명해주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매우 흥미로웠습니다ㅎㅎ

그 다음으로 향한 곳은

카페 아 브라질레이라입니다

 

이곳은 제가 저번에 시내투어 했을때도 왔던 곳이에요

 

사실 리스본 여행을 하면 많이 지나다니게 됩니다

 

여기서 차별성이 나오는데

작가의 이야기와 함께 페소아의 시를 들려주세요

(상식 레벨 업하는 느낌 ㅎㅎ)

산타주스타 엘레베이터 역시

절대 빠질 수 없죠~~

 

이 투어도 마찬가지로 엘레베이터를 빨리 타는 tip을

알려주십니다ㅎㅎ

헤스타우라도레스 광장이에요

저는 이게 독립기념비라는 것을 이때 처음 알았어요

 

포르투갈이 스페인의 지배를 받았던 이야기를 해주시니까아주 흥미롭더라고요

 

약간 우리나라와 일본 같은 국민 감정을 갖고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제 거의 다 와가요~~

야경 투어의 핵심인 야경을 보러가야죠!!

 

야경을 보러가기 위해서는 푸니쿨라를 탑승해줍니다

리스본 여행이 마지막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아센소르 다 글로리아

푸니쿨라와 사진을 찍었습니다...ㅎ

쨘~~~ 리스본의 야경이에요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이곳은 상 페드루 데 알칸타라 전망대이에요

야경을 보면서 이야기도 들려주시니까 잘 들어보세요ㅎㅎ

 

아주 재밌었어요

 

마지막 코스인 바이후 알투로 갑니다.

제가 이곳에서 사진을 안찍었어요ㅠㅠ

 

이곳은 파두공연의 펍이 널려있어요

 

저는 여행하면서 바이후 알투를 이때 처음 왔는데

너무 아쉽더라고요...

 

여기서 파두공연을 보면 너무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ㅠㅠ

 

가이드님이 유명한 장소도 알려주시니 잘 메모하시고

꼭 가보세요!!

 

저 대신 리스본의 파두 공연을 즐겨주세요...

 

여기까지가 제가 다녀왔던 리스본의 야경투어입니다

어떠신가요??

 

가격도 괜찮고 한번쯤 가볼까라는 생각이 드시지 않나요??

링크 다시 한번 올려드릴게요

(위로 가기 귀찮으실테니까요ㅎ)

https://myrealt.rip/zd1ba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그리고, 여기서 끝내면 너무 아쉬우니까

제가 다른 투어도 소개해드릴게요

 

밑의 두 링크도

야경투어입니다.

 

대신 코스가 조금 달라요~~

 

밑에 있는 두개는 제가 경험해 보지는 않았지만

후기도 좋고 재밌어보이더라고요

 

더 많은 선택지를 드리면 더 좋은 경험을 선택하실수 있을 것 같아서

링크 첨부해요~~

 

https://myrealt.rip/zd50c

 

Explore your destination with local guides :: MyRealTrip

 

www.myrealtrip.com

https://myrealt.rip/zd9ba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그럼 모두들 재미있고 행복한 리스본 야경투어 하시길 바랄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