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르투갈

[포르투갈] 하루에 리스본 핵심 다 둘러보기 (시내투어 후기 및 추천)

by 호랑랑이 2024. 9. 16.

안녕하세요~~

 

이 글을 누르신 분들은 리스본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일 것 같아요!

 

저는 유럽 자유여행을 갈때

개인적으로 하루는 가이드를 따라

전체적인 도시를 전망하는 느낌을 좋아해요

 

그렇게 하루를 투자해서 리스본이라는 도시를 어느정도

알았을때는 남은 시간은 제가 좋았던 부분이나

더 있고 싶었던 장소를 찾아가요ㅎㅎ

 

시간은 한정적이니 저는 이렇게 사용하는게

좋더라고요!!

 

제가 했던 리스본 시내투어를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내돈 내산 입니다...ㅠㅠ)

 

https://myrealt.rip/zYh5f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위의 링크를 누르면 제가 했던 투어가 나와요

 

이렇게 소개만 하면 뭐야...?라고 생각할수 있죠ㅎㅎ

 

저의 상세한 후기 들어갑니다!!

 

저는 포르투갈은 혼자 2주동안 여행했어요

그래서 시내투어를 신청할때도

'나만 혼자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유럽여행 특성상 저처럼 혼자 오신 분들이 많더라고요ㅎㅎ

 

무엇보다 가이드님이 잘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시작은 호시우 광장에서 만나요

 

가이드님의 설명을 들으면서 호시우 광장을 쓰윽 둘러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그 옆에 있는 호시우 기차역까지~

 

개인적으로 시내투어가 너무 좋았던 점이

세세한 역사 포인트와

건물 포인트를 알려주신다는 점이에요

 

덕분에 혼자였으면 그냥 지나쳤을만한 상식과 포인트를

알게되니 건물들이 다르게 보이더라고요ㅎㅎ

리스본에 왔다면 푸니쿨라도 탑승해야죠ㅎㅎ

 

가이드님 따라 푸니쿨라도 탑승했습니다

푸니쿨라를 타고 올라오면

상 페드로 드 알칸타라 전망대가 나와요

리스본 도시의 전경을 볼수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ㅎㅎ

전망대에서 넉넉하게 자유시간을 주시는데

저는 근처를 돌아다니며

벤치에 앉아 휴식을 취했어요

 

어린 아이들이 분수 앞에서 뛰어노는 거 보는것도 힐링이더라고요ㅎㅎ

까몽이스 광장, 시아두 광장으로 이동해서

가이드님이 커피 한잔씩 사주셨어요ㅎㅎ

 

커피 마시면서 한숨 돌리다가 다시 투어 시작~~

 너무 좋았던 점이 혼자 갔으면

포르투갈 대문호 까몽이스와 국민시인 페르난도 페소아

이분들에 대해 몰랐을 거예요

 

관련된 샵이나 동상들 보고 이건 뭐지 하고 지나쳤을텐데

다 빠지지 않고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ㅎㅎ

기네스북에 등재된서점도 가고

또 자유시간까지 주십니다ㅎㅎ

 

여유롭게 서점 구경도 하고 재밌었어요.

리스본의 또다른 명물인 산타주스타 엘리베이터

이것까지 탑승하더라고요ㅎㅎ

 

산타주스타 엘리베이터는 항상 사람들이 줄을 엄청나게 서있는데

가이드님을 따라가면 하나도 안기다리고 바로 탈수 있는

엄청난 꿀팁을 알려주십니다

점심시간이 되어서

가이드님이 알고계신 맛집에 가서

점심도 뇸뇸 먹어줍니다ㅋㅋㅋ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지는 않았지만

은근 한국인에게 맛이 익숙한 현지식당으로

데려가주십니다.

저는 여행할때 이런 골목의 감성을 너무 좋아해요ㅠㅠ

 

이렇게 벽화도 너무 좋고

골목 구경하는것도 힐링이더라고요!!

산타 루치아 전망대로 이동하는데

여기 너무 예뻤어요!!

 

특히 꽃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꽃 밑에서 사진찍으면 인생샷 건질수 있습니다ㅎㅎ

포르타스 두 솔 전망대도 가서 

한번 더 리스본을 내려다 보고

 

이 투어를 따라다니면 야경 명소인 전망대 모두 데려가니까더 취향에 맞는 곳을 기억해두셨다가나중에 야경보러 한번 더 가세요ㅎㅎ

리스본의 최고의 명물

비카 푸니쿨라!!

 

비카 푸니쿨라도 탑승하고 이 전경까지 볼수 있어요

 

리스본을 생각하면 위의 사진이 떠오르잖아요ㅎㅎ

 

제가 글에 적지는 않았지만,

이것 외에도 28번 트램 탑승도 하고

타임아웃마켓도 가고

리스본 대성당도 갑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했던 투어였어요

제가 시차적응 때문에

하품을 계속했는데

조금 죄송하더라고요ㅠㅠ

 

리스본을 하루에 다 둘러볼수 있는 핵심 시내투어 추천해요

위에 올라가기 귀찮으실까봐

링크 다시한번 첨부합니다

https://myrealt.rip/zYh5f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그리고 이건 개인적인 의견인데

솔직히 가격이 조금 부담되시잖아요...

(저는 돈없는 대학생이라 조금 부담되었습니다ㅎ)

 

그러면 차선으로

https://myrealt.rip/zbCb0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이 투어는 어떠실까요??

같은 시내투어이지만

동선이 조금 다르더라고요!!

 

가격도 조금 더 저렴하기도 하고요ㅎㅎ

 

여기는 코메르시우 광장과 상 조르즈 성까지 포함해요

대신 리스본 대성당 등 안가는 곳들도 있습니다

 

자세한건 들어가서 코스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색다른 시내투어도 추천해드릴게요.

https://myrealt.rip/zdL41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개인적으로 너무 해보고 싶었던 투어입니다

시내투어와 미식투어가 합쳐졌어요!!

 

와인도 마시고...

재밌어보이더라고요

(제가 먹는걸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색다른 투어 해보시고 싶으시면 위의 미식 투어도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리스본 시내투어를 추천해드렸어요

 

여러분들도 즐거운 리스본 여행하시길 

바랄게요ㅎㅎ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