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르투갈

[포르투갈] 포르투 근교 여행지 추천 (아베이루, 코스타노바)

by 호랑랑이 2024. 9. 16.

포르투의 근교 도시

떠오르는 것이 있으시나요??

 

사실 떠오르는게 아무것도 없죠...ㅎ

 

리스본은 주변에 신트라, 카스카이스 등 

한국인에게 유명한 근교 도시가 많은데

 

포르투는 이상하게 한국인들이 포르투에만 머물러요....

 

포르투에도 여행지로 좋은 근교 도시가 있습니다!!

 

바로~~~~~~~~

아베이루와 코스타노바입니다.

 

하지만, 뚜벅이 여행자들이

이 두곳을 간다는 것은 매우 힘들어요

 

더군다나 두곳 모두 당일치기하는건

더욱더 힘듭니다...

 

그래서 제가 찾아봤습니다.

한국인 가이드 투어!!

 

그리고 한곳을 발견했어요

평점도 아주 좋습니다ㅎㅎ

 

https://myrealt.rip/100y1d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바로 여기입니다!!!!

 

포르투에서 출발해서

아베이루와 코스타노바를 들리고

다시 포르투로 돌아오는 투어예요

 

아... 맞다

그래서 아베이루와 크스타노바가 무슨 도시냐고요??

 

아베이루는 운하마을이에요!!

아주 아기자기하고 몰리세이루라는 전통배가 떠다닙니다.

그리고 아베이루의 전통과자 오부스 몰레쉬도 먹으면 아주 좋다는 사실ㅎㅎ

 

코스타노바는 줄무늬 마을이라고도 불립니다.

이 곳 역시 아기자기하고 예쁘다고 하네요ㅎㅎ

코스타노바에 바다도 있는데 바로 대서양입니다~~

코스타노바 비치까지 보면 아주 여행 잘하고 오신거예요!!

 

아베이루와 코스타노바 당일 투어도 딱 제가 말씀드린 코스로 다녀와요.

 

무엇보다 오후 5시에 다시 포르투로 도착하는 일정이라

포르투에서 저녁이랑 멋진 야경도 볼수 있다는 점!!

하루를 정말 알차게 보낼수 있는 투어입니다.

 

포르투 근교 도시인

아베이루와 코스타노바는 어떠신가요??

 

저는 투어로 너무 추천드려요!!

 

링크는 다시 밑에 달아두겠습니다ㅎㅎ

https://myrealt.rip/100y1d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행복하고 안전한 여행되시길 바랄게요~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