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르투갈

[포르투갈] 포르투에서 출발하는 오비두스, 나자레, 파티마 여행 투어

by 호랑랑이 2024. 9. 17.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도 엄청난 투어를 들고왔어요.

 

바로 포르투에서 출발하는

오비두스, 나자레, 파티마 투어입니다

 

심지어 한국인 가이드로요ㅎㅎ

 

제가 소개하는 모든 투어는 특별한 말이 없으면

다 한국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비두스, 나자레, 파티마는

포르투갈의 중부 도시로

보통 리스본에서 근교도시 투어로 많이 가요

 

즉, 포르투에서 출발하는 당일 투어는 없었습니다ㅠㅠ

 

근데, 만들어졌더라고요??

그것도 한국인으로???

 

리스본에서 근교투어로

오비두스, 나자레, 파티마를 못가신 분들은

포르투에서도 가보실수 있어요

 

심지어 더 좋은건

리스본 출발해서 포르투에 내려주거나

포르투에서 출발해서 리스본에서 내려줄수도

있다는 겁니다!!

(대신 이건 문의 하셔야해요)

 

여행할때 정말 좋은 루트 아니겠어요??ㅎㅎ

 

저도... 미리 알았더라면 이렇게 했을텐데

아쉽...

 

우선 링크를 올릴게요

https://myrealt.rip/10Hk4a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위의 링크를 누르시면

해당 투어로 이동해요.

 

오비두스, 나자레, 파티마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것 같아요

 

제가 간단하게 설명드릘게요!!

 

먼저 오비두스입니다.

오비두스는 여왕의 도시라고

불리는 중세 마을이에요

저도 이곳을 당일 투어를 통해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경험이었어요

 

진짜 도시가 아기자기하고

귀엽고 중세 마을로 들어온 느낌이 나더라고요

무엇보다 이곳에선 '진저'라는 술도

마실수 있으니 꼭 마셔보세요ㅎㅎ

이곳에서 시작된 술입니다

 

두번째는 나자레입니다.

 

나자레는 서퍼들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곳이에요

서퍼?

네~~ 파도가 엄청나거든요ㅎㅎ

 

자연경관을 볼수도 있어요

특히, 이곳에선

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한 서퍼 대회도

열립니다.

 

마지막으로

카톨릭인들의 성지입니다.

 

바로~~~

파티마!!

성모 마리아님이

발현하신 곳으로 성지가 된 곳이에요

 

이곳에는 신자들이 정말 많이 온답니다

 

저도 천주교인이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곳이였어요

 

이곳들은 모두 당일 투어로 갈수 있으니

너무 알차지 않나요??

 

위로 올라가기 힘드실까봐

링크 다시 첨부해 드릴게요!!

https://myrealt.rip/10Hk4a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여행 계획 잘 세우셔서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랄게요!

 

행복하고 특별한 경험

많이 만드세요~~~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