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르투갈

[포르투갈] 포르투 근교 투어 (도우루 밸리 투어 추천)

by 호랑랑이 2024. 9. 16.

포르투는 포트와인이 정말 유명해요

그래서 와이너리도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시내에 있는 와이너리는 저장과 숙성만 하는 곳이에요

 

실제 와인을 생산하는 곳은 바로 도우루 밸리입니다.

도우루 밸리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곳이기도 해요.

그리고 계단식으로 이루어진 수많은 포도농장이 만든 아름다운 풍경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제가 한국인이 하는 포르투 도우루 밸리 투어를 2곳을 알아왔습니다ㅎㅎ

 

1. 오다가다 도우루 밸리 투어https://myrealt.rip/zys2a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오다가다 도우루 밸리 투어는 일반적인 도우루 밸리 투어와 같아요

대형 와이너리도 보고 소형 와이너리도 봅니다.

 

대신, 여기는 하벨로라고 불리는 포르투갈 전통 보트를 탑승해요.

이 보트를 타고 포도 농장들의 풍경을 보고 설명을 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2. 로투스 도우루 밸리 투어

https://myrealt.rip/zyz98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로투스 도우루 밸리 투어 역시 

대형 와이너리와 소형 와이너리 모두 방문합니다.

 

대신 여기는 보트를 탑승하지 않고 아름다운 소도시 2곳을 방문해요.

 

즉, 와이너리는 비슷하지만 소도시를 갈것이냐 아니면 보트를 탈것이냐

이 두개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ㅎㅎ

사실 저는 포르투의 근교인

도우루 밸리 투어를 못가봤어요ㅠㅠ

 

제가 여행할때는

이런 근교 투어가 있는지 몰랐답니다

 

정보력 부족이랄까요 흑흑

제가 못즐긴 만큼

여러분들은 다 즐기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포르투에 가셨으면 도우루 밸리 투어 어떠신가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수코스라고 하시더라고요ㅎㅎ

 

그럼 즐거운 포르투 여행 하시길 바래요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